망고 비건요리 전문점

“Mango Vegetarian & Vegan” 태국의 대표적인 채식주의자와 비건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다양한 채식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치

https://goo.gl/maps/gqF4jUWPSj8Pthn36

대부분 서양인들이 많이 오는곳으로음식의 플로팅이 정말실패가 없는 곳이네요.

가격대는 조금 비싸지만 이렇게 예쁜 음식들을보면서 마음의 위안을 할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망고 21
정말 색감이 좋습니다.
망고
buddha bowl salad mango style 285밧

다양한 재료들로 채워진 음식. 플로팅을 정말 잘하는거 같아요. 색감에 놀라고 건강한 맛에 놀라고? 

285바트라는 금액이 적진 않지만 흔하게 접하는 음식이 아니기에 괜찮습니다.

캐슈넛 크림치즈 와 코코넛렌틸콩 소스 두가지가 같이 나오며 둘다 비건들을 위해 만들어진 소스로 유당불내증과 생크림 알르레기가 있는 사람을 위한 소스라고 하네요. 소스를 부어 먹으니 마치 우리나라 비빔밥같은 느낌이 듭니다.

망고 베지터리안 비건의 단점

내부는 빈티지함이 묻어 나는 가게구요. 생각보다 내부가 조금 좁고 고양이가 식당내부에 있습니다.

고양이가 식당 내부에 있는것이 옮은것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말할순 없지만 위생적으로 불편하신분은 가지 않는게 좋을듯하다.아무리 청결하다해도 고양이털은 어떻게 할것인가..

또한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들어간 음식이 나오는 텀이 잘 맞지 않는 경우가 있는거 같습니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인지 늦게 가면 줄을 서야하는 번거러움도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가끔 새로운 음식에 대한 도전정도로 한번정도 먹는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데이트 코스에 한번 가는정도. 그이상 자주 가기엔 멀고 가격이 좀 부담스럽습니다. 보통 뷔페가 1인당 300바트 이니 건강한 밥상도 좋지만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부페가 더 좋은건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