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드페어 야시장, 방콕 센탄 라프라오 근처에 생긴지 얼마 안된 야시장이다.

조드페어(JODD FAIRS)에 BTS를 타고 오는경우에는 파혼욘틴 24에서 내려서 2번출구로 나와서 약 600m 도보로 이동하면 좌측에 위치해 있는걸 만날수 있다.

Central Ladprao 백화점에서 약 650m 떨어진 Lat Phrao 지역의 오래된 Dan Neramit 놀이 공원에 야시장이 생기게 되었으며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영업하며 2023년 4월 23일에 정식 오픈하였다.

사람들에게 유명한 랭쌥(돼지 등뼈 감자탕) 과 꿍땐(살아있는 작은 새우를 먹는것)또한 많은 상점에서 판매중이다.

조드페어
랭쌥
조드페어

조드페어 야시장의 상징물

야시장 입구에 저렇게 성 이 하나 세워져있다 방문자들은 성의 입구를 통하여 위에부분까지 이동할수 있으며 야시장에서 사온 음식들을 성 주변 잔디에 앉아서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 주변이 넓께 확 틔여있어서 그런지 바람도 불고 많이 덥지는 않다.

조드페어 1

조드페어 에서도 많은 해산물들을 만날수 있으며 먹음직 스럽게 진열되어 있다. 가격은 평균적인 가격인 듯하면서 약간은 비싼것 같다.

조드페어 카놈삐약

카놈 삐약이다. 카이캠라와 우리나라 찹쌀떡 같으면서 안에 오리알 노른자로 속을 채운 과자이며 초코가 들어 있는것도 있고 겉이 초코로 된것도 있고 여러가지 맛으로 나오는데 노랑색이 평균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서는 약 35~40밧정도에 판매 하고 있는데 시장이나 인터넷에서는 약간 더 비싸게 판매되고 있으니 편의점에서 먼저 맛을보고 구매를 결정해되 된다. 쫀득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맛이있다

조드페어

라프라오에 위치한 조드페어 야시장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대부분 시설이 깨끗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다 BTS나 MRT를 타고 올경우 약간의 도보를 해야 된다는 단점빼고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만큼 많은 먹거리가 준비 되어 있으니 식사도 하고 여러가지 상품들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 있을것이다.

 

만약 체력이 강하다면 주말 낮에 짝두짝시장에서 구경을 한다면 BTS를 타고 센탄 라프라오로 이동후 뜨거워진 몸을 식힌다음 해가진 시간에 야시장으로 이동하여 야시장을 즐기는 방법도 추천드린다.

 

센트럴 월드 라프라오 4층에 위치한 “Pang Cha”

태국 현지 인들에게 인기있는 빙수 집이다. 살얼음에 시럽을 뿌린다음 빵과 휘핑크림, 타카오피,그리고 곤약같은 알갱이를 뿌려준다. 가격은 약335바트 정도이며 부가세10%는 별도 지불해야하며 빙수말고도 버블티, 로띠같은 빵을 판매하며 빙수는 타이밀크티 빙수가 제일 인기가 많다.